로고

부산 강서구 제이에스네일샵(JSNail) 김수빈 대표, “섬세한 손발 관리로 가져오는 일상의 큰 변화”

김동환 | 기사입력 2021/12/02 [18:44]

부산 강서구 제이에스네일샵(JSNail) 김수빈 대표, “섬세한 손발 관리로 가져오는 일상의 큰 변화”

김동환 | 입력 : 2021/12/02 [18:44]

일반적으로 네일아트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다채로운 색상이나 화려한 파츠를 떠올리기 마련이다.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아름다운 디자인을 선택하고 입히는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은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네일아트만의 독보적인 장점이다.

 

이처럼 디자인적인 측면도 무척 중요하지만 네일아트의 가장 기본은 관리. 무조건 아름답게 손발톱을 치장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손발톱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나아가 손과 발 자체의 건강도 함께 관리하기 때문이다. 특히 네일샵에서는 파고드는 발톱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 개인이 눈치채지 못한 손발톱의 문제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부산 강서구에서 제이에스네일샵(JS Nail)을 운영하는 김수빈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제이에스네일샵의 김수빈대표

 

 

Q. 제이에스네일샵의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어릴 때부터 하나의 사업을 이끄는 CEO가 되고 싶었다. 그중 디자인이나 창의적인 예술을 할 수 있는 네일아트 분야에 관심이 가게 되었고 갓 스무살이 되자마자 취업해 일을 배워나가게 되었다. 그 후 나만의 장점과 특색을 살려 요즘 트렌드에 맞는 세련된 샵을 만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에 지금의 제이에스네일샵을 열었다.

 

 

Q. 제이에스네일샵의 주 서비스를 소개해 주십시오.

 

A. 주로 30대 초중반~40대 분들이 제이에스네일샵을 많이 찾아주신다. 이곳에서는 젤네일, 이달의 아트, 풋스파, 내성발톱교정, 젤패디, 왁싱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다. 특히 풋스파의 경우 스파부터 케어, 스크럽, 발 각질 제거, 영양팩, 풋마사지까지 1시간20분짜리 풀 코스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종아리까지 개운하고 상쾌한 발관리를 받고 싶은 분들께 이 풋스파를 추천해 드린다. 퀸스파 고급기기 안마의자를 이용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관리받으실 수 있다. 이 밖에 모든 손 관리에 스크럽 마사지와 영양팩 케어 서비스를 해드리며 고급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Q. 제이에스네일샵만의 특징을 말씀해 주십시오.

 

A. 우선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모든 고객님이 기분 좋게 깔끔한 분위기에서 관리 받으실 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썼다. 포토존이나 건식 세면대 등 호텔분위기로 예쁘게 사진도 찍어 가실 수 있다. 두 번째로는 밝은 모습으로 항상 친절하게 고객을 응대한다는 점이다. 여기에 스크럽, 손 마사지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손님의 니즈를 파악한 후 컬러를 추천해 드린다.

 

▲ 제이에스네일샵 내부 전경

 

Q. 제이에스네일샵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은 무엇입니까?

 

A.한 분 한 분 감사한 마음으로 후회 없게 꼼꼼한 관리를 해드리자는 것이 나의 가치관이다. 내가 만족한 시술이니만큼, 고객님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을 수 밖에 없다. 매 순간 집중하여 최선을 다한다면 그만큼 나에게도 너무나 감사한 성과들이 보이는 것 같다. 모든 사람들의 니즈와 개개인의 스타일은 매우 다를 수 있으나, 나의 책임과 노력으로 고객님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것 같다. 또한, 돈보다는 나의 일을, 나의 하루를 알차게 즐기며 살아갈 수 있게 되는 것 같다.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신도시이니만큼, 젊은 아이엄마들과 바쁜 직장인들이 많은 축에 속한다. 몇 년동안 육아에, 집안일에, 너무나도 바쁜 일과를 보내게 되고, 그렇다보니 자기 자신을 꾸미는 것 조차도 사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이 분들은 누군가의 엄마, 누군가의 아내이기 전에 한 여성으로서의 삶이 있다. 우리 샵을 만나 스트레스도 풀고, 몇 년만에 다시 관리를 시작함으로써 그 분들의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찾아드릴 때마다 매우 큰 보람을 느낀다. 매 번 시술할 때마다 만족하는 반응들과 행복해 보이는 고객분들을 보면서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성취감과 기쁨을 느끼고 있다. 

 

 

Q. 현재의 사업장과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Know-how)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쉬는 날이 되면 항상 A4용지 5장과 연필을 들고 조용한 카페로 가, 양면을 꽉 채워 아이디어와 프로그램을 생각해 내고는 한다. 또한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라는 말처럼, 상황을 회피하지 않고 힘든 일과 어려운 일이 생길 때마다 더욱 부딪혀 본 것 같다. 내 일처럼, 내 샵처럼 적극적으로 나서서 배우며, 궁금한 점과 노력해야 할 점을 깨우치려고 노력했다. 이러한 모든 일들이 나를 더욱 강한 사람으로 만들었고, 그 이후의 어렵고 힘든 상황을 스스로 해결하고 방법을 찾으려 했기에, 지금의 나 자신을 만들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사소한 일상 속 나만의 장점을 이요해 차별화된 시스템을 생각해낸 덕에 내 꿈에 한 발 짝 더 다가갈 수 있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이 분야에 만큼은 최고가 되고 싶다. 기술직은 물론 배움의 끝은 없지만 내 꿈인 만큼 끊임없이 노력과 창작해 조금씩 성장해 갈 것이다. 또 해외로 나아가 나의 기술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줄 수 있는 강사가 되고 싶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누구나 노력한 만큼 결과는 나타나는 법이다. 지금 당장 남들과 비교하며 보이지 않더라도 자책하지 말고 내 일을 나만의 스타일로 즐기며 꾸준히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간 사람은 어느 순간 성공이 찾아온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