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주 광산구 뷰티나게 정우희 대표, “심신 안정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는 피부와 바디”

김희주 기자 | 기사입력 2022/06/27 [15:25]

광주 광산구 뷰티나게 정우희 대표, “심신 안정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는 피부와 바디”

김희주 기자 | 입력 : 2022/06/27 [15:25]

좋은 피부는 여성에게 항상 선망이 대상이다. 그렇다 보니 피부관리는 다이어트와 함께 평생의 숙제와도 같은 존재다. 피부가 괜찮은 것처럼 보이다가도 어느 날 갑작스레 뾰루지가 올라오거나 푸석해지기 쉽기 때문이다. 심지어 이렇게 한 번 예민해진 피부는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리기도 쉽지 않다.

 

이때 피부 문제는 주변 환경이나 잘못된 생활 습관, 유전적인 원인도 있을 수 있지만, 스트레스나 몸의 피로가 원인이 되기도 한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분비되는 물질들이 피부의 면역기능을 떨어트리고 여드름, 염증과 같은 질환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따라서 좋은 피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보습관리만큼이나 심리적인 안정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한다.

 

이와 관련하여 광주 광산구에서 뷰티나게를 운영하는 정우희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뷰티나게의 정우희 대표



Q. 뷰티나게의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본래 광주 수완지구에서 10년간 매장을 운영해왔다. 그러다 코로나19 이후 방역이나 비대면 서비스 등이 갖춰진 쾌적한 환경이 필요하다고 느꼈다. 나아가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피부관리실과 주차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2개월 전에 지금의 위치로 이전했다.

 

 

Q. 뷰티나게의 주 서비스를 소개해 주십시오.

 

A. 뷰티나게는 예민 여드름과 문제성 피부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피부 개선 전문점이다. 모든 관리는 1:1 맞춤 상담을 토대로 이뤄지며 여드름 피부 개선을 목적으로 청소년 미술 심리 상담도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문제성바디 진단 테라피를 위해 컬러테라피와 아로마테라피를 접목한 수승화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기의 순환을 방해하는 요소를 확인하고 몸 상태에 맞는 에센셜오일을 블랜딩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기의 순환을 돕고 심신을 안정되게 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밖에 근막테크닉을 이용해 칼슘 유기체를 모공에 심고, 선재생 후탈락 과정을 거쳐 피부 재생을 돕는 관리 프로그램도 인기가 많으며, 피부에 맞는 관리시스템으로 홈 에스테틱도 처방해드린다.

  

 

▲ 뷰티나게의 내부 전경  

 

 

Q. 뷰티나게의 특징을 말씀해 주십시오.

 

A. 고객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뷰티나게의 특징이다. 이곳에서는 이벤트나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의 부담은 덜어주면서 반대로 재미와 관심을 느끼게 해 매달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끔 도와드린다. 또한, 그 주의 피부 컨디션을 체크하여 피부와 바디 상태에 맞는 비타민 앰플, 주름 아이케어 통증아로마, 체지방 분해 오일 등을 사용해 고객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높인다. 관리 후에는 티타임을 가지며 홈 케어 및 응용 방법 등도 알려드린다.

 

  

Q.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은 무엇입니까?

 

A. 피부에 대한 바른 지식과 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피부나 바디 문제는 심리적인 요소 때문에 발생하는 경우도 많으므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근본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 심신의 안정이 최고의 피부를 만들어주는 셈이다. 항상 고객들의 피부를 예술처럼 만들고 싶은 마음이다.

 

이밖에 최고의 서비스와 체계적인 고객관리도 신경 쓰는 부분 중 하나다. 이벤트와 행사 마케팅으로 고객을 유지하고 친근감 있게 느끼실 수 있도록 한결같이 친절하게 고객의 피부를 진단하고 있다. 특히 실질적으로 피부가 개선될 수 있는 관리를 목적으로 매주 같은 종류의 관리가 아닌, 피부에 맞는 시스템을 도입해 불만 없는 피부관리에 노력을 기울이는 편이다.

 

이렇다 보니 직원을 채용할 때 역시 해당 직원이 고객 수준을 맞추어 상담하고 홈 케어 코칭이 가능한지를 중요하게 본다. 무엇보다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관리법을 배워가며 성장할 수 있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직원을 채용하려 한다.

 

 

▲ 뷰티나게에서는 고객 개인의 피부에 맞는 시스템을 도입해 관리하여 고객 만족에 힘쓴다.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변함없이 뷰티나게를 다시 찾아주시는 단골분들께 항상 감사하다. 이분들이 꾸준히 와주시는 것 자체도 감사하지만, 또 다른 고객을 소개해 주시기도 하고, 커가는 자녀들과 피부관리를 받으러 함께 오시기도 한다. 그렇게 그 자녀들이 다시 고객이 되면서 체계화된 상담과 피부관리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또한, 소개를 받고 찾아주셨던 고객님들이 꾸준히 재방문해주시고 결과적으로는 VIP 고객으로 자리 잡으시는 모습에도 보람을 느낀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앞으로 직원을 채용해 혼자서는 할 수 없는 디테일한 상담과 고객서비스에 집중하려 한다. 나아가 심리 상담 분야를 예약제로 만들고 전문성을 갖추어 심리 피부 상담과 피부관리를 접목하고 싶다. 피부 개선뿐만 아니라 심신의 안정을 통해 아름다운 피부와 바디를 만들어가는 힐링 공간이 되겠다.

  • 도배방지 이미지

  • 포세이돈 2022/07/11 [19:14] 수정 | 삭제
  • 피부에 정직한 정우희원장님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힐링을 주는 실내인테리어 꼭 한번 오세요 후회 없어요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