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 학점제에따른 고1 상대평가 성적이 수시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고1 성적이 대입을 위한 성적으로 반영이 되는 현상이 일어난다. 더욱이 수시로 달라지는 입시환경에 맞춰 어떤 점을 주의해야 할지 알고 대비한다면 같은 기간이라도 실력과 성적은 더 크게 오를 수 있다.
학습 교과이기 전에 ‘언어’인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히기 위해서는 영어를 재미있게 접하고 이해하면서 실력을 쌓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관해 글로벌루시잉글리쉬를 운영하는 김다혜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글로벌루시잉글리쉬의 주요 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고등부 입시까지 영어의 6대 영역을 균형 있게 촘촘히 지도하는 영어 교육 전문학원이다.
Q. 글로벌루시잉글리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초등학교 4학년 수준까지는 매일반 수업을 통해 하루 중의 영어 노출시간을 1~2시간으로 필수화하고 있다. 초등학교 5학년부터는 예비 중학생 과정으로 들어가 탄탄한 영역별 수업을 진행한다.
중등부는 고등 과정에 진입하여 내신 대비 문법 및 단어, 숙어, 연결사 정복하기 및 모의고사 심층 분석을 통해 수능 영어까지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베테랑 강사들의 직강과 원내 커리큘럼에 따른 꾸준한 학습관리로 영어 수업이 깊이 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Q.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이 있다면 소개해 주십시오.
A. 2024년부터는 학년별, 수준별 반 배정을 통해 ‘직강 및 AI 프로그램’으로 배운 내용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학습하고, 무한반복 테스트를 하게 된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20년 경력의 집요하고 고집스러운 교육으로 학생들의 영어 실력을 촘촘하게 향상시켜 진로의 방향까지 확실히 책임지겠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실력을 높일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학년에 상관없이 모든 학생들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켜 드릴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라임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