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람들이 가장 관심 가지는 분야를 꼽는다면 바로 ‘운동’일 것이다.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운동하는데, 많은 사람이 균형 잡힌 삶을 살기 위해 운동한다. 몸과 마음이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며 바쁜 일상에서 자신도 모르게 틀어진 신체를 바로 잡고, 즐겁게 일상을 즐기기를 원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에 관해 치유필라테스&번지피지오를 운영하는 박수진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치유필라테스&번지피지오의 주요 프로그램 분야를 소개해 주십시오.
A. 8세 키즈 필라테스부터 산전 산후 필라테스, 실버 필라테스와 재활 필라테스 등 해부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개개인의 목적에 맞게 1:1 혹은 소규모 4:1 그룹 필라테스,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2:1 듀엣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음악에 맞춘 올바른 움직임에 목적을 둔 고강도 번지 피트니스 수업도 함께 운영 중이다.
Q. 치유필라테스&번지피지오만의 특징을 소개해 주십시오.
A. 상담과 개인 수업부터 그룹수업까지 모던필라테스 국제자격증과 번지피지오 자격을 수료한 박수진, 박채은 원장 직강의 수업으로 진행되며,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운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요일별로 다양한 기구를 사용하고 이용 인원 제한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Q.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이 있다면 소개해 주십시오.
A. 2월은 1년 중 가장 일수가 적은 달이지만, 추운 날에도 꾸준히 찾아주시는 회원들에게 보답하고 회원들의 열정이 식지 않도록 출석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재등록 및 신규 회원에게 추가로 개인수업과 그룹수업을 같이 받아보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더욱 많은 회원이 찾아주시게 되면 2호점을 내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 고객이 운동을 하러 오셨다고 하여 몸에만 초점을 두는 센터가 아닌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해질 수 있는 센터를 만들고자 치유 필라테스를 열게 되었다. 운동하러 오셨을 때, 수업 후 얼굴이 밝아지신 회원들을 볼 때마다 우리 또한 마음의 치유를 받게 된다.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이라는 치유필라테스&번지피지오의 슬로건에 맞게 회원과 늘 소통하며 더욱 성장하고자 한다.
또한, 필라테스 지도자분들의 양성과정과 이론 및 실기 교육시설을 만드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어릴 때부터 무용하며 꾸준하게 다양한 종목의 운동을 해왔다. 운동하면서 느낀 건 운동을 가르쳐 주는 강사와 코치의 능력만큼 회원과 강사의 관계 역시 중요하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치유 필라테스는 항상 회원과의 소통에 귀를 열고 회원이 더욱 즐겁게 운동하며 운동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며 늘 공부하고 발전하는 치유필라테스&번지피지오가 되겠다. 많은 관심 갖고 찾아주시기를 바란다. <저작권자 ⓒ 프라임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