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기 남양주시 제이마치스튜디오 안승조 대표, "순간을 남기는 진심"

유채민 기자 | 기사입력 2024/04/21 [00:51]

경기 남양주시 제이마치스튜디오 안승조 대표, "순간을 남기는 진심"

유채민 기자 | 입력 : 2024/04/21 [00:51]

사진에는 특별한 힘이 있다. 감정이 흐르는 순간, 마음을 움직이는 그 순간을 포착하고 담아내는 것, 이것이 사진의 힘이다. 감동과 이야기를 잘 담아낸 사진은 오랜 시간이 흘러도 그때를 다시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때로는 한 장의 사진 속에 담긴 무언가가 우리의 삶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기도 한다.

 

이와 관련하여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제이마치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안승조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Q. 제이마치스튜디오의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Portrait Photo 전문 촬영 작가로서 사진이 주는 감동이 얼마나 소중한 것임을 압니다. 그러다 보니 누군가에게 좋은 기억을 만들어 주고 또 따뜻한 마음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또 오랜 시간이 지나도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사진을 찍고 싶다는 생각에 스튜디오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Q. 제이마치스튜디오의 주요 서비스 분야를 소개해 주십시오.

 

A. 웨딩 사진, 가족사진, 돌 스냅, 행사 사진 등 인물 중심의 촬영을 주로 합니다. 인물 중심 촬영은 모든 가능합니다. 또 사진 복원 작업 및 앨범, 액자 제작, 아날로그 필름 현상 및 인화 작업도 가능하며, 추가로 제품 및 음식 촬영도 가능합니다.

 

 

Q.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이나 철학이 있다면

 

A. 사진 한 장이 주는 감동의 크기와 의미를 너무도 잘 알고 있기에 제이마치와 함께 하는 순간들을 진심으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곳이 사람들에게 잠시 스쳐가는 곳이 아니라 오랜 기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 번 오셨던 분들은 두 번 세 번 찾아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 장의 사진에도 책임을 다하고 있고 열정을 담아 정성껏 촬영해 드리고 있습니다.

 

 

Q. 현재의 사업장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나 비결이 있다면

 

A. 20년 이상 사진 관련 일을 하였으며 사진에 대한 열정으로 지금도 공부를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해외에도 많은 작품을 출품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기도 하였습니다. 사진에 대한 사랑이 점점 더 커져갑니다. 사진 한 장이라도 소홀함 없이 정성껏 촬영을 하고 꼼꼼하게 리터칭 작업을 하여 고객님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스치는 바람이 아닌 항상 함께 하는 공기처럼 시간이 지나도 떠오르고 다시 찾아가고 싶은 존재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갖고 있고 이 마음을 사진 속에 담고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사진을 사랑하는 방식 이자 노하우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Q. 향후 목표가 있다면

 

A. 스튜디오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제이마치가 전해드리는 사진 한 장 한 장에 만족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사진 속에 열정과 진심을 담아 좋은 사진을 더 많이 전해 드리고 싶다는 것이 변하지 않는 목표입니다.

 

 

Q. 독자에게 한 마디

 

A. 나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찍는다는 건 곧 나의 시간을 기록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사진에 대한 욕심을 한 번 내보았으면 합니다. 인물의 사진을 찍어 기록한다는 것에 대해 열정과 욕심이 아주 많은 제이마치를 찾아오면 여러분이 만족할 만한 사진을 찍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제이마치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의 하루하루가 늘 행복했으면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보류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0' and wdate > 1712182492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