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산 연제구 하토르요가&필라테스 부산점 최화진 대표, “요가, 멋지고 행복한 삶의 열쇠”

송동민 기자 | 기사입력 2024/04/23 [23:28]

부산 연제구 하토르요가&필라테스 부산점 최화진 대표, “요가, 멋지고 행복한 삶의 열쇠”

송동민 기자 | 입력 : 2024/04/23 [23:28]

현대인들은 바쁘고 분주한 일상 속에서 자칫 자신의 건강에 소홀해지기 쉽다. 특히 하루 종일 앉아서 근무하는 패턴이 오래 지속되면 더 문제가 크다. 누구나 이런 위험성을 느끼지만, 자기 힘으로 그 해결책을 파악하고 몸과 마음의 활력을 되찾기는 쉽지 않다. 요가와 필라테스는 이렇게 무너진 신체의 균형과 유연성을 바로잡아 주는 운동으로, 꾸준히 지속할 때 우리 삶의 든든한 기틀이 되어 준다.

 

이에 관하여 부산 연제구에서 하토르요가&필라테스 부산점을 운영하는 최화진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하토르요가&필라테스 부산점의 최화진 대표


 

Q. 하토르요가&필라테스의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운동은 흔히 평생습관이라고들 합니다. 안전하게, 오랜 기간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필요하고, 해서는 안 될 것과 해도 되는 것이 명확히 구분됩니다. 오랜 기간 운동하며 제가 몸소 느낀 유익한 경험들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을 구체화하고, 운동만이 줄 수 있는 소중한 가치를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으로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Q. 하토르요가&필라테스의 주요 서비스 분야를 소개해 주십시오.

 

A. 이곳은 1:1 수업 전문 스튜디오입니다. 그룹수업은 8:1까지 가능하며 요가, 매트 필라테스를 진행합니다. 아로마 테라피나 싱잉볼 등을 활용해서 이색적인 수업이 이루어지며 1:1, 2:1까지 대기구 필라테스도 가능합니다.

 

 

Q.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이나 철학이 있다면

 

A. 의식주는 인간이 살아가는 3대 필수 조건입니다. 입고 먹고 살아가려면 건강한 신체가 필수입니다. 우리는 바른 자세를 유지하면서 건강하게 나이 들기 위해 운동을 꼭 해야 합니다. 수강생 본인의 목표에 맞추어 다치지 않게 가르치는 것이 제 목표이자 철학입니다.

 

 

▲ 하토르요가&필라테스 부산점에서는 기본적인 요가, 필라테스 수업 이외에도 아로마 테라피나 싱잉볼 등을 활용해서 이색적인 수업이 이루어진다. 

  

 

Q. 현재의 사업장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나 비결이 있다면

 

A. 주위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부분이나 고민을 나눌 수 있어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Q.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적어주십시오.

 

A. 지금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원래의 할인가에서 추가로 5만원 더 할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는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회원권 제도를 시행하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Q. 향후 목표가 있다면

 

A. 내가 운동을 잘하는 것과 잘 가르치는 것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회원들을 정성껏 잘 가르쳐서 한 사람 한 사람 소중한 인연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렇게 해서 많은 이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Q. 독자에게 한 마디

 

A. 몸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자기가 노력하는 만큼 결과가 나오기 마련입니다. 주위의 도움을 받을 부분은 받되. 운동은 결국 본인이 스스로 해야 하기에 꾸준히 감당해 가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묵묵히 땀을 흘릴 때 언젠가 뿌듯한 보람을 느끼는 날이 올 것임을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CEO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8' and wdate > 1712193482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