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선호하는 분위기가 높아지면서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오직 사진 한 장을 위해 수개월간 과도하게 몸을 혹사한다면 준비과정이 고통스러울 수밖에 없으며 오히려 몸을 해치기 쉽다. 따라서 운동의 재미와 건강을 모두 찾기 위해서는 트레이너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즐겁고 정확하게 운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관하여 경기 수원시에서 핑크팬더즈 수원세류점을 운영하는 박민호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핑크팬더즈 수원세류점의 창업 취지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저희는 단순 피트니스 사업이 아닌 지역 시민들에게 PT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피트니스 문화를 재밌게 만들어보고자 핑크팬더즈 수원세류점을 열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그 결과 저희의 분위기를 재밌게 느끼고 회원님들이 운동만 하러 오는 공간보다는 같은 문화를 즐기는 사람을 만나러 오는 공간, 피트니스 문화에 대한 소속감 또한 느끼셨습니다. 앞으로는 진정한 생활체육의 장을 더욱 꾸려나갈 계획입니다.
Q. 핑크팬더즈 수원세류점의 주요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이곳의 프로그램은 1:1 PT와 2:1 PT, 재활PT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무엇보다 바디프로필반과 선수시합준비반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Q. 핑크팬더즈 수원세류점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일단 제일 활성화 되어있는 바디프로필반은 전 지점을 합쳐 1년에 100명가량의 촬영 인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수별로도 계속 다른 콘셉트의 단체 사진을 찍으면서 소속감을 느끼게 하고 있으며, 촬영이 끝난 후에도 많은 분이 자진해서 엠버서더로 활동해주고 있습니다.
PT 상품을 위해서는 핑크팬더즈만의 대표 트레이너 교육과 다른 교육협회의 강사 초청 등으로 PT의 퀄리티를 계속 높여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트레이너들만의 프로선수반을 결성하여 매 시즌 다 같이 보디빌딩 경기를 나가는 것을 목표로 회원님들께 계속 관리된 모습을 보여 줍니다. 이처럼 이론과 실기 둘 다 함양하여 더욱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할 수 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Q.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시하는 가치관이나 철학이 있다면
A. 첫 번째도 사람, 두 번째도 사람, 세 번째도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다 같이 잘 벌어가는 오래가는 회사를 만들고 싶습니다.
Q. 직원에 대한 복지, 고객만족을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까?
A. 직원 복지로는 직원들이 자기관리를 게을리하지 않기 위해 근무 시간 내 한 시간씩 운동시간을 자율적으로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근무 시간에 스스로를 관리하는 시간을 부여하며 직원들의 만족도 역시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서는 수업이 끝난 후에 프로틴을 타드리고 있습니다. 운동으로만 서비스가 끝나는 게 아니라, 단백질까지 챙겨준다는 생각이 들면 좋겠습니다. 회원님들이 이 부분이 다른 곳과 차이 나는 서비스라며 종종 말씀해주십니다.
Q. 현재의 사업장을 구성할 수 있었던 노하우가 있다면
A. 믿고 따라주는 동료들이 없었다면 절대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직원들이 자신의 것이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자기 집처럼 생각해주며, 센터의 분위기뿐만 아니라 청결, 시설관리를 해주었기에 지금의 모습이 있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Q. 향후 목표는 무엇인지 말씀해 주십시오.
A. 더 탄탄한 회사를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브랜딩, 시스템, 운영 세 가지를 더욱 체계화하여 지금의 직원들이 핑크팬더즈의 n호점을 소유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Q. KBPA 우수기관 인증에 대한 간략한 소회를 밝혀주십시오.
A. 우수업체로 선정되어 정말 영광이고 감사합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을 인정받는 것 같습니다. 저희가 목표하는 방향으로 계속 추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프라임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