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산 해운대구 유블리뷰티 황연정 대표, “피부관리를 통해 얻는 자신감”

최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12/07 [11:11]

부산 해운대구 유블리뷰티 황연정 대표, “피부관리를 통해 얻는 자신감”

최은재 기자 | 입력 : 2023/12/07 [11:11]

피부는 외부 환경에 직접 노출되는 부위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를 청결하게 하고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면 새로운 세포가 생성되기 때문에 피부는 더욱 매끄럽고 생기가 넘치게 된다. 이를 통해 남들에게 나를 아름답게 보이게 만들기도 하지만 결국 자존감이 높아지고 건강한 삶을 지켜내는 방법이 되기도 한다.

 

이에 관하여 유블리뷰티를 운영하는 황연정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유블리뷰티의 황연정 대표

 

 

Q. 유블리뷰티의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대학교에서 피부미용을 전공해 현재까지 계속 이 분야로 일을 해왔으며, 오직 피부미용이라는 한 길로 오면서 여러 분야를 공부하고 자격증을 따오면서 일해왔으며 나만의 커리큘럼을 만들어 왔다. 최종목표는 샵을 차려서 이때까지 쌓아왔던 경력과 노하우로 사람들을 변화와 감동시키고 나의 기술로 가르쳐 여러 예비원장님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창업하게 됐다.

 

 

Q. 유블리뷰티의 주 서비스 분야를 소개해 주십시오.

 

A. 대표적 프로그램은 피부관리, 속눈썹 펌, 여러 뷰티 토탈 프로그램이며 그중에서도 여드름 전문이다. 여드름은 압출이 중요한데 나만의 여드름 압출 기법으로 상처 없이 여드름 압출이 가능하며 그 기술로 인해 예전에 일해왔던 곳에서도 여드름 고객들은 나만 찾았을 정도로 자신이 있다.

 

 

Q.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은 무엇입니까?

 

A. 피부미용뿐만 아니라 미용 전체적인 분야에 전문으로 나만의 노하우를 알리고, 미용이 얼마나 아름답고 멋있는 직업인지를 누구나 알 수 있도록 이 분야에 힘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

 

 

▲ 유블리뷰티 내부 전경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크게 두 가지가 기억이 나는데 한 가지는 60대 초반 여성분이 샵에 오셔서 늦은 나이이지만 지금이라도 여자로서 피부관리를 받고 싶다라고 하시며 관리를 받기 시작하여 정말 단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일주일에 한 번씩 매주 방문하셨으며 3개월이 넘은 시점에 늦은 나이에 여자로서 예뻐지고 싶은 마음에 관리받았는데 꾸준히 받으면서 지금도 늦지 않았구나라고 느꼈다.

 

또 한 분은 20대 후반 여성이었으며 고등학생 때부터 여드름으로 고생해왔으며 성인이 되면 괜찮아지겠지 생각했으나 성인이되서도 여드름으로 고생했으며 피부과 제품 등 여러 가지 방법을 써 봐도 조금 가라앉는 정도였지 여드름은 없어지지 않았다. 제대로 누구 앞에서 민낯의 얼굴을 보여준 적이 없이 가려만 다녔는데 관리를 시작해서 정확히 6개월 관리를 받았으며 조금씩 조금씩 여드름이 없어지는 것을 보고 꾸준히 관리받아서 6개월 치료 이후 현재는 예전의 상처 말고는 여드름이 나지 않는다고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던 두 분이 기억에 남고 나의 일에 다시 한번 보람을 느꼈던 적이 있다.

 

 

Q. 현재의 사업장과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Know-how)를 말씀해 주십시오.

 

A. 대학교부터 지금까지 피부관리실, 피부과 실장, 피부 국가자격증 학원강사 등 일을 하면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면서 기술을 배우고 가르쳤다. 또한 여러 세미나에 다니면서 내 기술에만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며 나만의 노하우 기술을 만들면서 이렇게 운영까지 하게 된 것 같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유블리뷰티가 더욱 더 성장하여 뷰티 최고 전문가가 되는 게 목표이며 2, 3호점을 오픈하여 나와 같은 직종의 사람들을 교육하고 창업하도록 도와주고 싶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한살 한살 나이가 들면서 한 직종을 계속하는 게 쉽지 않다는 걸 느꼈다. 하지만 꾸준히 내 직업을 좋아하면서 하게 되면 언젠간 반드시 그에 대한 보답이 있다고 생각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