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제천에 위치한 K-POP 댄스 및 실용음악 전문 학원인 원골든케이팝스튜디오(1GOLDEN K-POP STUDIO)가 2024년 열린 KCIA한국소비자산업평가 댄스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한국소비자산업평가(이하 KCIA)는 전국대상 우수한 기업과 상공인에게 수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한소비자협의회 주최, 한국소비자평가 주관으로 진행된다. 원골든케이팝스튜디오는 제천 내 K-POP댄스라는 분야를 대중화하고 음악장르의 한 갈래로 K-POP이 인정받을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편 원골든케이팝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금승현대표는, "K-POP은 한국 문화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한국의 음악과 댄스, 패션 등의 문화를 국내외로 전파하고 다양한 예술과 창의성을 개발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훌륭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센터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금 대표는, "본 원은 보컬과 댄스, 미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특히 댄스의 경우, K-POP, 크래오그래피, 기본기를 포함한 다양한 댄스 스타일과 움직임을 배울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현재 원골든케이팝스튜디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초보자부터 고급 수업까지, 학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도록 맞춤 커리큘럼을 운영 중에 있으며, 학원 시설과 품질 향상을 통해 댄스 스튜디오와 레코딩 실습실에서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두었다. 금 대표는, "미래의 대한민국을 이끌 아이들이 K-POP산업의 새로운 장을 열어나가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프라임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기업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