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휴식의 균형을 두고 ‘워라밸’이라고 한다. 워라밸이 잘 지켜지는 삶이야말로 가장 이상적인 삶의 모습으로 꼽히기도 한다. 균형이 무너지는 순간 전체가 흔들리게 되기 때문이다. 균형이 중요한 것은 일뿐만 아니라 건강도 마찬가지다. 몸속 자율신경의 균형, 몸의 전후좌우를 연결하는 관절과 근육의 균형이 바로잡힐 때 비로소 건강한 아름다움을 갖출 수 있다.
이에 관하여 수원시 영통구에서 영앤밸런스테라피를 운영하는 김매영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영앤밸런스테라피의 창업 취지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고객의 체형 즉, 자세를 바로잡아 드리고자 영앤밸런스테라피의 문을 열게 되었습니다. 건강을 관리해 드려 질병을 예방하고 싶다는 마음입니다.
Q. 영앤밸런스테라피의 주요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대표적인 관리 프로그램으로는 브레인테라피를 꼽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은 자율신경의 균형이 깨져 두통과 함께 불안, 수면 장애 등의 문제를 겪기 쉽습니다. 이런 문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관리가 바로 브레인테라피입니다. 또 다른 관리 프로그램인 신경테라피는 거북목, 오십견 등 자세불균형으로 신경에 압력이 가해지면서 생기는 순환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면역과 근골격의 기능을 높이고 싶은 분께는 전신재활테라피를 추천해 드립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절의 움직임을 통하여 자세가 바르게 될 수 있도록 체형과 통증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관리입니다. 이 과정에서 대사 기능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성장기 아동이나 청소년의 경우 바른 자세를 통해 바른 키 성장을 유도하는 성장테라피를 많이 찾는 편입니다. 키 성장과 더불어 부상을 예방하고 운동능력과 자신감도 올려주는 관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세 불균형은 통증뿐만 아니라 질병을 만들기도 합니다. 이럴 땐 저주파 에너지 파장으로 세포까지 관리해 에너지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주는 에너지테라피가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쾌족테라피는 넓은 발로 깊숙한 속 근육까지 관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혈액순환과 과긴장된 근육, 유착된 근막을 관리해 에너지 흐름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이처럼 체형을 바로 잡으면 관절 가동이 수월해지며 내장기와 뇌 기능도 좋아지게 됩니다. 얼굴 리프팅에도 탁월한 변화를 선사하며 면역력도 높아져 전염병 예방에도 좋은 테라피입니다.
Q. 영앤밸런스테라피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이곳의 대표 관리 프로그램인 전신재활테라피를 이곳의 특징으로 소개하고 싶습니다. 전신재활테라피는 근막 관리, 운동 관리, 브레인 관리, 신경 관리, 근육 관리 등 몸에 대한 통합관리입니다.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하고 차별화된 테크닉으로 고객의 건강을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시하는 가치관이나 철학이 있다면
A. 영앤밸런스를 찾아주시는 고객의 시간과 경제적인 비용이 아깝지 않게 느껴지도록 신경 쓰고자 합니다. 제대로 된 테라피를 통해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Q. 현재의 사업장을 구성할 수 있었던 노하우가 있다면
A. 영앤밸런스테라피만의 차별화 관리는 다양한 공부가 있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오랜 기간 연구하며 움직임과 자세에 접목하여 임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Q. 향후 목표는 무엇인지 말씀해 주십시오.
A. 저만의 노하우를 널리 전파하여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고 싶습니다.
Q. KBPA 우수기관 인증에 대한 간략한 소회를 밝혀주십시오.
A. 수많은 업체 중에 영앤밸런스테라피가 선발되어 영광이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더 열심히 고객의 건강을 관리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프라임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