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놀면 뭐하니?’ 유 본부장, 충격 비주얼 ‘오중 바르뎀’과 면접!

최유미 | 기사입력 2021/06/04 [09:55]

‘놀면 뭐하니?’ 유 본부장, 충격 비주얼 ‘오중 바르뎀’과 면접!

최유미 | 입력 : 2021/06/04 [09:55]

 

 

MBC ‘놀면 뭐하니?’ 유 본부장이 충격 비주얼의 면접자와 대면한 모습이 포착됐다. 자신을 ‘바르뎀(권오중)’이라고 밝힌 지원자는 등골이 오싹해지는 비주얼과 전혀 다른 반전 매력으로 유 본부장의 폭소를 유발했다고. 귀에 때려 박히는 그의 거친 매력은 소름 돋는 ‘카타르시스’를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5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JMT(조이 앤 뮤직 테크놀로지) 유재석 본부장(이하 유 본부장)의 ‘고독한 면접’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고독한 면접’ 두 번째 이야기에서 유 본부장은 눈을 맞추기만 해도 오싹해지는 충격 비주얼의 지원자, 90년대생을 대표하는 당돌하고 솔직한 지원자와 만남을 가진다.

 

범상치 않은 어둠의 포스를 뿜어내며 등장한 지원자의 모습에 흠칫 놀란 유 본부장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속 주인공과 미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지원자는 바로 ‘바르뎀(권오중)’.

 

‘바르뎀(권오중)’의 광기 가득한 눈빛과 미소에 유 본부장은 “저승사자인 줄 알았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등골이 오싹해진 유 본부장이 ‘바르뎀(권오중)’을 곁눈질로 보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바르뎀(권오중)’은 면접이 이어질수록 강렬한 외면과 다른 반전 내면으로 유 본부장의 마음을 흔들었다. 그는 한식, 양식 조리사, 바리스타,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보유한 것은 물론 쿵후 유단자이자 댄서로도 활약, 화려한 이력을 뽐냈다. 특히 댄스 배틀에서는 한 번도 진 적이 없다며 직접 춤을 선보이기도.

 

음악이 흘러나오자 단발머리를 휘날리며 거침없이 스텝을 밟는 ‘바르뎀(권오중)’의 모습에 박수를 치며 만족스러운 웃음을 터트린 유 본부장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애처가 면모를 드러낸 ‘바르뎀(권오중)’은 천사와 악마를 오갔던 과거를 청산(?)하고 ‘전체관람가’로 거듭났다고 밝혔는데, 직장인들의 속을 뻥 뚫리게 만들어 주는 ‘진상’ 직장 상사를 향한 차진 욕(?)과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귀에 때려 박히는 속 시원한 사이다 발언으로 ‘카타르시스’를 선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 밖에도 개그계 대표 90년대생 이은지는 유 본부장 앞에서 당당히 썸남을 오픈하는가 하면 확고한 자기 목표를 이야기하는 솔직 매력을 발산할 예정.

 

비주얼 충격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해줄 유 본부장의 고독한 면접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5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식 유튜브 https://bit.ly/2XIm2dk

공식 SNS   https://www.instagram.com/hangout_with_yoo/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