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울 마포구 더봉액터스 김봉주 대표, “개인의 역량을 이끌어내 최고의 결과를 만드는 곳”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3/28 [17:33]

서울 마포구 더봉액터스 김봉주 대표, “개인의 역량을 이끌어내 최고의 결과를 만드는 곳”

편집부 | 입력 : 2024/03/28 [17:33]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부족한 점을 고치려 하지 않고 그것이 어쩔 수 없는 한계일 것이라 단정하고 살아간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뛰어넘어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려고 끊임없이 노력한다. 무한한 가능성을 믿고 성과가 나올 때까지 도전을 계속한다면 당연히 언젠가는 빛나는 성공이 자신의 앞에 펼쳐질 것이다.

 

이에 관하여 서울 마포구에서 더봉액터스를 운영하는 김봉주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더봉액터스의 김봉주 대표

 

 

Q. 더봉액터스의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나는 합격을 선택했다.’ 우리 회사의 슬로건입니다모든 시험에는 합격과 불합격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저는 합격과 불합격을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단순히 연기, 노래, 무용뿐만이 아니라 올바른 생각과 가치관을 가르치는 것 또한 제가 생각하는 교육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런 가치관을 통해 학생이 가지고 있는 최대한의 역량을 발휘하고 합격을 선택하는 학생이 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었습니다.

 

공정한 교육과 다양한 수업으로 학생 개인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했습니다. 연극영화과 입시가 학생에게 그저 입시에 그치지 않고, 배우가 되는 하나의 과정이 될 수 있도록 선생님들 모두가 최선을 다해 가르치고 있습니다.

 

 

Q. 더봉액터스의 주요 서비스 분야를 소개해 주십시오.

 

A. 우리는 연극영화과 전문 입시 학원입니다. 연극영화과 입시에 필요한 전반적인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연기, 뮤지컬 노래, 무용 등 입시에 필요한 모든 역량을 끌어올리는 데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연극영화과 입시 경력 10년 이상 다수의 전문가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수업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장점을 살린 개성 있는 독백작품과 특기 작품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본 원의 모든 프로그램은 6명 정원의 소수정예 클래스 운영으로 밀착형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입시가 끝이 아니라 대학교 전공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입봉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배우 지망생들을 배우로 키워내는 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더봉액터스 내부 전경

 

  

Q.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이나 철학이 있다면

 

A. 연극영화과 입시를 가르치다 보면 많은 학생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 중에는 자신감이 많이 부족한 학생들을 만나기도 합니다. 스스로 혹은 남들이 정한 기준에 본인을 맞추고, 남들과 비교하면서 자신감이 떨어지는 학생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그 기준을 부수고 싶었습니다. 외모가 뛰어난 학생만, 목소리가 타고난 친구만, 좋은 성적을 가진 학생만 대학을 간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 친구들은 뛰어난 외모보다, 타고난 목소리보다 더 특별한 것들을 가지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의 긍정적인 성향과, 학생과 선생님 또는 학생과 학생이 만들어 내는 시너지를 통해 특별한 학생들을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학생의 한계를 정해두지 않고 개인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내어 최선의 결과를 만드는 것이 저의 교육 가치관입니다. 학생의 조건이나 환경보다 교육을 통한 학생의 역량을 끌어내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생 간의 차별이 없는 공정한 교육을 이끌어 가고 싶습니다.

 

 

Q. 현재의 사업장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나 비결이 있다면

 

A. 연극영화과 입시 선생님으로서 10년이란 시간을 입시생들과 함께했습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중앙대학교, 동국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등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내며 그 결과를 바탕으로 출발을 알리게 된 더봉액터스입니다.

 

저를 믿고 따라와 준 학생들과 같은 가치관을 통해 좋은 교육을 만들고자 하셨던 많은 선생님들이 함께 있었기에 회사설립이 가능했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언제나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Q. 향후 목표가 있다면

 

A. 대한민국 최고의 연영과 입시 합격률, 주식회사 더봉액터스는 올바른 가치관을 바탕으로 좋은 배우를 만들기 위해 교육하고 육성하는 배우 전문 교육엔터테인먼트를 목표로 합니다. 배우 지망생들의 대학입시 교육을 시작으로 연극영화과 전공생을 위한 무상 교육 및 캐스팅 지원시스템을 구축 운영합니다. 또한 제작, 배급, 투자사와 파트너십을 구현하여 영화, 드라마, OTT 시장의 제작 및 투자 사업확장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더봉액터스는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배우들을 만드는 올인원 교육 매니지먼트 회사를 목표로 합니다.

 

 

Q. 독자에게 한 마디

 

A. 여러분, 언제나 성공을 선택하시며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인생에 성공과 실패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성공과 과정만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도 끝까지 도전하며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겠습니다대한민국 최고 합격률의 더봉액터스로 배우 지망생들의 꿈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만들며 나아가겠습니다. 모든 독자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합니다. 성공을 선택하시는 여러분들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CEO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8' and wdate > 1711615887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