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울 동작구 쏘뷰티 이은지 대표, “깨끗하고 당당한 피부가 당신의 자부심이 되도록”

이나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6/05 [14:57]

서울 동작구 쏘뷰티 이은지 대표, “깨끗하고 당당한 피부가 당신의 자부심이 되도록”

이나영 기자 | 입력 : 2023/06/05 [14:57]

피부는 우리 몸에서 가장 넓게 퍼져 있는 부위다. 그리고 유해 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방어하고 신체에 필요한 여러 영양분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피부 관리는 미용적인 목적 외에도 신체 건강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그렇다고 천편일률적인 피부관리가 효과가 좋은 것은 아니다.

 

사람마다 피부의 톤과 컨디션 등 특성이 다 다르고, 어떤 사람은 민감한데 또 다른 사람은 건조할 수도 있어서 그 사람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한 뒤 맞춤형 피부관리를 해야 한다. 그 사람이 가진 피부에 맞춰 관리하며 아름답게 가꾼다면, 그동안 가지고 있던 피부 고민과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사람만의 당당한 매력이 될 수 있다.

 

이에 관하여 쏘뷰티를 운영하는 이은지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쏘뷰티의 이은지 대표



Q. 쏘뷰티의 주요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다년간 피부관리 분야에서 일하며 나만의 노하우와 테크닉을 쌓을 수 있었고,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기 위해 쏘뷰티를 시작했다. 쏘뷰티는 편안한 분위기와 쾌적한 환경에서 프라이빗한 피부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모든 고객을 1:1 맞춤형으로 관리하고 있다. 고객의 피부 상태와 증상, 컨디션 등을 꼼꼼하게 파악한 뒤 고객 니즈에 맞춰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여드름 집중 케어 프로그램부터 다양한 문제성 피부 관리까지 진행하고 있다.

 

 

Q. 여타 유사 업종과 귀 사를 비교해 볼 때의 귀 사만의 특징을 말씀해 주십시오.

 

A. 샵에 처음 방문한 고객과는 상담을 30분 이상 진행한다. 상담을 통해 여드름을 유발하고 있는 잘못된 습관이나 문제점을 파악해서 교정하고, 고객에게 맞춘 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해서 빠르게 호전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1:1 맞춤형 문제성 피부관리 전문 샵인 쏘뷰티는 고객의 문제성 피부 개선을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케어를 진행하고, 관리 후에도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면서 코칭과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

 

 

▲ 쏘뷰티 이미지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쏘뷰티에 방문하는 모든 회원들이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꼼꼼하게 관리를 하고 있고, 관리가 끝난 후에도 재발 방지 및 유지관리가 확실하게 될 수 있도록 고객에게 피부관리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지금처럼 항상 진심으로 고객들을 대하며 고객들이 가진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샵이 되고 싶다. 이런 목표를 위해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 샵을 운영할 것이고, 문제성 피부관리와 관련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전문성을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맞춘 꼼꼼한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고 아름답고 깨끗한 피부를 갖는 데 도움을 드리는 샵이 되겠다.

 

 

Q.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말씀해 주십시오.

 

A. 여전히 여드름은 못 고친다.”, “여드름은 체질이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런 생각과 고정관념을 바꾸고 싶다. 여드름은 더 이상 병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쏘뷰티는 다수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확하게 피부 증상을 판독하고, 개인별 피부 루틴을 만들어 확실하고 정교하게 피부관리를 진행한다. 따라서 그 사람에게 맞춘 정확한 관리가 가능하다. 여드름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혼자 고민하지 말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란다.

  • 도배방지 이미지

CEO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8' and wdate > 1711691897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