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양시 진빼이짐 최준영 대표, “체계적이고 양심적인 트레이닝으로 맞춤형 운동 제공”

문푸름 | 기사입력 2024/03/25 [17:39]

고양시 진빼이짐 최준영 대표, “체계적이고 양심적인 트레이닝으로 맞춤형 운동 제공”

문푸름 | 입력 : 2024/03/25 [17:39]

오늘날 현대사회는 효율적인 움직임을 강조한다. 그 명목으로 우리는 외출하지 않아도 음식을 배달할 수 있으며 먼 거리도 자동차를 통해 쉽게 이동한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움직임을 줄일수록 우리의 몸은 더 쉽게 피로해지며 체력이 쉽게 떨어지곤 한다. 이는 우리의 몸이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반드시 운동이 필요하다는 점을 분명하게 보여준다.

 

이에 관하여 경기 고양시에서 진빼이짐을 운영하는 최준영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고양시 덕양구 향동동에 위치한 진빼이짐

 

 

Q. 진빼이짐의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헬스장과 피티샵이 많아지면서 트레이너라는 직업이 너무나 쉽게 남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로 인해 트레이너라는 사회적 이미지가 상당히 좋지 않게 자리 잡힌 현 상황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회원님들을 돈으로만 생각하거나, 서비스업임에도 불구하고 좋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 받고 있는 고객님들이 많아진 것도 사실입니다.

 

이러한 현 시점에서 트레이너라는 직업의 이미지를 바꾸고 싶었습니다. 상업적으로만 이루어지는 곳이 아닌 회원님들과 함께 운동하고 웃고 성장해 갈 수 있는 운동 공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저는 그래서 때때로 회원님들과 함께 운동하고 취미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Q. 진빼이짐의 주요 서비스 분야를 소개해 주십시오.

 

A. 진빼이짐은 1:1 전문 피티샵입니다. 회원님들 개개인의 특성에 맞춰 식단을 제공하고, 운동프로그램을 제작하며, 근력운동, 다이어트, 재활, 교정 또는 바디프로필이나 시합 준비도 가능합니다.

 

 

Q.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이나 철학이 있다면

 

A. 실력은 기본으로 당연히 갖추어야할 것이고, 전담 선생님에 따라 결과의 퀄리티가 결정되는 분야다 보니 더 나아가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진빼이짐은 가격으로 승부하기보다 퀄리티로 승부하고자 한다.

 

 

Q. 현재의 사업장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나 비결이 있다면

 

A. 저는 트레이너 일을 10년 이상 했습니다. 어려서부터 운동을 좋아했고 다른 사람들에게 운동을 알려주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운동하는 것을 참 좋아했습니다. 좋아하는 것을 더욱 잘하기 위해 꾸준히 공부했고, 현장에서 경험을 쌓았습니다. 운동은 꾸준함것이 가장 중요한데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 우물만 판 것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Q.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적어주십시오.

 

A. 저희는 피티샵이다보니 피티를 등록하시게 되면 헬스장 이용권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운동복과 수건, 개인 락카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진빼이짐은 가격으로 승부하기보다 퀄리티로 승부하고 싶습니다. 저희는 대표가 직접 상담하고 직접 수업하기에 항상 질 좋은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그리고 초심을 잃지 않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진빼이짐 센터 전경

 

 

Q. 향후 목표가 있다면

 

A. 어쩌다보니 고양특례시 덕양구 향동동이라는 곳에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제가 살아온 지역이 아니다보니 아직 향동동 구석구석까지는 잘 모르지만 이 동네가 정말 좋습니다. 지금은 월세를 내고 있지만 언젠가 지금 운영 중인 이 곳을 사고 싶습니다. 그리고 여유가 된다면 센터를 확장하여 회원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더욱더 좋은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Q. 독자에게 한 마디

 

A.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셨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인간의 평균 수명이 늘었기 때문에 건강을 잘 챙기셔야 오래오래 행복하실 수 있습니다. 꼭 피티가 아니더라도, 꼭 헬스가 아니더라도 꾸준히 운동하셔서 건강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CEO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8' and wdate > 1711783037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