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기 구리시 샤인풋볼클럽 주훈진 대표,"밝은 웃음과 행복을 추구하는 축구클럽"

최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4/03/05 [14:31]

경기 구리시 샤인풋볼클럽 주훈진 대표,"밝은 웃음과 행복을 추구하는 축구클럽"

최은재 기자 | 입력 : 2024/03/05 [14:31]

풋살은 실내 축구의 한 형태로 적은 인원으로도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스포츠이다. 축구와 비교하여 더 작은 공간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접근성이 높고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참여할 수 있고 경기 진행 속도가 빠를 수밖에 없어 단시간에 높은 집중력을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관하여 경기 구리시에서 샤인풋볼클럽을 운영하는 주훈진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샤인풋볼클럽의 주훈진 대표

 

 

Q. 샤인풋볼클럽의 주요 프로그램 분야를 소개해 주십시오.

 

A. 오늘날 세계적인 축구선수들은 유년시절 풋살을 즐겨했다. 샤인풋볼클럽은 풋살을 기반으로 축구기술을 발전시켜 세계적인 축구선수를 육성하고자 한다. "밝은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샤인풋볼클럽" 이라는 슬로건으로 축구를 배우는 모든 이에게 축구에 대한 즐거움을 주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래서 타 클럽과는 차별화된 흥미위주의 펀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기술 발전을 위해 브라질 특유의 징가 움직임과 축구 기술을 결합한 '브라질 징가 드리블 테크닉'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Q. 샤인풋볼클럽만의 특징을 소개해 주십시오.

 

A.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가에게 풋살을 배울 수 있는 곳' 현재 샤인의 선생님들은 대한민국 프로풋살리그 선수 및 지도자로 활동하고 있다. 이렇듯 샤인풋볼클럽에서는 풋살의 전문가들에게 풋살과 축구의 꿀팁을 배울 수 있는 곳이다.

   

  

▲ 샤인풋볼클럽 각 지점 이미지

 

 

Q.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이 있다면 소개해 주십시오.

 

A. 디지털 훈련일지 솔루션 및 통합 모바일 플랫폼과 업무협약을 하여,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 제공, 코치 훈련 피드백 및 선수 훈련 일지 작성, 학부모 상담 및 소통을 통해 좋은 퀄리티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스포츠 시장에서 학부모님들께서 자녀의 교육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데, 이 서비스를 통해 학부모님께서는 자녀의 교육 과정을 좀 더 자세히 알고 지도자,선수,학부모가 원활한 소통을 통해 선수의 성장을 위해 협업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20218월 구리 본점을 시작으로 현재 6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샤인의 브랜드와 시스템을 전국 프렌차이즈화 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그리고 남양주에 프로풋살팀을 창단하여, 풋살 유스시스템을 만들어 배우는 선수들에게 향후에 풋살선수로 활약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고 싶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샤인과 타 클럽과의 가장 큰 차별화는 샤인에서는 축구+풋살모두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다. 향후 샤인에서 풋살과 축구를 함께 배운 친구가 국가대표 축구선수가 되어서유년시절 배운 풋살의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인터뷰가 나왔으면 한다.

 

한국에서는 축구의 인기에 비해 풋살이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데, 브라질, 스페인, 일본, 태국 등 해외에서는 풋살이 인기스포츠로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 한국 풋살과 FK리그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샤인풋볼클럽도 많이 응원해주시길 바란다.

  • 도배방지 이미지

CEO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8' and wdate > 1711604638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